본문 바로가기
로맨스판타지

★ 백작과의 기묘한 산책 - 유세라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추천 리뷰]

by 리스테드 2020. 4. 3.

백작과의 기묘한 산책


글 : 유세라, 삽화 : 송판


 

 

 

무려 2015년 12월 17일에 105화로 완결된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백작과의 기묘한 산책입니다.(미리보기 작가 업로드 기준) 네이버 독점이네요.

 

이 소설을 검색해서 오신분들이라면 이미 익숙하시겠지만, 로맨스판타지는 일단 세계관이 판타지이기 때문에(한마디로 작가 마음대로) 처음 읽는 분들은 혼란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정부 체계나 기술 수준은 근대에 가까운데, 특수능력과 용이 존재하는 세계입니다. (O.O?)

 

앞서 검색하다보니 나무위키 페이지도 만들어져 있네요. 심지어 길어...

 

갑자기 나타난 휴서나 백작님(미하엘)에게 말단공무원 강예나가 끌려간 곳은 무려 제국 최고 엘리트 기관인 '황제 폐하 직속 특별수사국'. 제국대학 시절 첫사랑이었던 미하엘이 국장으로 있는 특별수사국에서 고군분투하며 예나의 숨겨진 재능과 과거가 밝혀지고... 제국 공적 1호 용공과 싸우는 이 기관에서 일과 사랑 두 가지를 성취하는 남녀의 이야기.

 

상냥하고 여린 것 같아 보이지만 열받으면 뚜껑 열리서 저돌적으로 변하는 강예나가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딱 취저임...

 

참고로 유세라 작가님 소설에서는 항상 남주가 구르고 여주가 하드캐리합니다. 남주들이 못난이 찌질이가 아니고 하나 같이 능력남들인데도 말이죠.

 

 

 

 

 

 

▲ 라이츠빌 시 외곽 숲에서 2년만에 재회한 미하엘과 강예나.

 

▲ 최면 거는 장면 아닙니다. 용기를 북돋아 주는 중...

 

여주가 토끼인줄 알았는데 여우였어...

 

판타지 세계관으로 현대물과 다른 로맨스를 읽어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의 추천 점수는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댓글